베트남 다낭 여행 첫째날: 콩스파 예약과 이용 후기, 동즈엉 레스토랑

베트남 다낭 여행 첫째날: 콩스파 예약과 이용 후기, 동즈엉 레스토랑

베트남 다낭 여행 첫째날: 콩스파 예약과 이용 후기, 동즈엉 레스토랑

Blog Article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라니 스파에서는 다른 마사지샵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이곳의 대표적인 마사지는 발 마사지입니다.


어떤 사람에게는 이상형인 사람이 다른 사람에게는 아닐 수 있기에 모든 여성을 오픈해 주는 것은 굉장히 중요해요. 예를 들어 10명 다 예뻐도 다 얼굴을 보여주지 않는다거나 혹은 한 번 고르면 교체가 어렵다고 압박을 주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요즘은 컴퓨터를 이용한 작업이 많아서 그런지 허리도 아프고 어깨도 쑤시는 사람이 참 많습니다. 모든 마사지가 끝나면 간단한 과일과 차 등을 내어줘요. 마지막까지 높은 서비스를 보여주는 뷰티 네스트, 들러보시길 추천해요.


TV나 방송에서 볼 수 있는 모델급 아가씨들이 상당히 많아서, 형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현지인들에서 뜨고있는 명소인 카페 더플로리스트는 입장료에 음료 1인포함으로 카페 안에 들판, 호수뿐만아니라 각종 꽃밭들이 굉장히 광활하며 군데 군데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인트들이 많은 곳입니다. 다낭은 ‘경기도 다낭시’라고 불릴 만큼 한국 관광객들에게 인기 여행지다. 대형 여행사 하나투어 한 곳에서만 21세기 들어 다낭에 보낸 한국 여행객만 60만명에 달한다고 한다. 한국 관광객들로 북적대는 다낭에서는 한국어로 된 간판을 매우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현재 마사지 90분, 2인 이상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그랩카, 택시 등의 교통수단을 통해 안스파에 방문한 고객에게는 해당 영수증을 카운터에 제출 시, 최대 십만동까지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발, 등 마사지를 묶어서 90분을 받았고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던 마사지 샵. (다른 곳도 다 좋았지만) 악력도 좋지만 마사지는 근육을 잘 풀어줄 수 있어야 하는데, 그 점이 가장 좋았던 것 같다. 아녜스도 마사지를 할 때, 표정이나 행동을 보고 알아서 척척. 강도 조절은 물론, 섬세하게 케어 받았다며 만족스러웠다고 한다. 전문 마사지사들이 태국의 전통적인 마사지 기술을 활용하여 피로를 풀어주고 몸을 이완시켜 여행의 피곤함도 녹일 수 있는 수준급 타이 마사지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아지트 멀티플렉스 1층에는 다낭 맛집으로 알려진 냐벱 한시장점이 위치해 있으며, 다낭 마사지, 이발관, 네일아트, 쇼핑 등 여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톤마사지, 아로마마사지, 포핸드마사지, 풋마사지 등 모든 마사지를 제공하고, 어린이를 위한 성장 마사지도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또한 다낭과 호이안에서 많이 찾는 네일케어, 패디케어, 바버삽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베트남 다낭을 찾는 여행객들의 다양한 이유 중 동남아는 힐링을 할 수 있는 공간들 뿐만 아니라 한국에 비해 저렴한 물가가 많은 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이유로 알려져 있다. 마사지가 끝나면 Soft Food라고 해서 3가지 정도 있고, 선택할 수 있는데 죽 같은 것과 주스를 먹을 수 있다. 사우나 시설도 갖추고 있는 것 같은데, 그래서 그런지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샵인 듯 하다.


핸드플레이 업소 및 건전 마사지 이발소 등도 편하게 방문하실 수 있게 예약을 다 도와드리고 있으니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로컬사람들도 굉장히 많이 방문하는 곳인만큼 아가씨들이 많이 있답니다. 저는 지금까지 해외여행을 오로지 자유여행으로만 다녔어서 부모님 은퇴 기념으로 유럽여행을 기획했을 때 자유여행과 패키지여행 사이에서 정말 많은 고민을 하였습니다.


독특한 건축 디자인이 재밌기 때문에 한번쯤 방문해볼만한 곳이에요. 그래서 오늘 여행코스 맛집 여행톡톡에서는 달랏 3박 4일 코스를 소개해드려합니다. 코스뿐만아니라 놓쳐서는 안되는 꿀팁과 경비 및 먹킷리스트까지 총정리했으니 이대로만 갔다오셔도 충분하실 것 같습니다. 실제 국내 여초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다낭에서 성매매가 끼인 불법 마사지를 받았다는 여성들의 경험담이 올라오기도 한다. 베트남을 찾은 유튜버는 한국인 통역을 따라 도롯가의 건전 마사지숍을 들렀다.


언제든 이런 다낭 붐붐이 필요하시다면 부담 없이 제게 카톡 주시면 빠르고 신속한 상담으로 모시겠습니다. 이상 언제나 사장님들의 행복과 좋은 시간을 기원하고 바라는 김반장이었습니다. 다낭 붐붐 업체 예약 및 이용 방법의 과정은 이렇습니다.


뭔가 하나 뛰어난 게 없는 업체이긴 한데 그렇다고 뭐 하나 흠잡자니 그런 것도 없는 아주 무난함 그 자체인 업체입니다. 픽업이 가능하고 무엇보다 코스가 짧게 되어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여기 특징이라면 마사지가 따로 없고, 그 덕에 정말 급하게 볼일 보셔야 할 때 오시기 좋습니다.


최근에 오픈한 라엘스파의 경우, 다마싸에서 예약할 경우, 20% 할인 적용이 된다. 라엘 스파는 온 몸의 근육의 이완을 풀어주며, 노폐물 배출, 붓기 조절 등을 할 수 있는 전신 마사지와 부분 마사지를 선보이고 있다. 더욱이 다낭에는 수많은 로컬 마사지샵과 고품격 마사지샵이 있어, 여행객에겐 심신의 피로를 풀고, 휴양을 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순천오피 광주오피 목포오피 광양오피 광주스웨디시

Report this page